카테고리 없음

호텔 화장실 시장의 성장 분석, 시장 동향, 주요 플레이어와 혁신, 전망 및 예측 2025

hrishi 2025. 5. 16. 20:10

전세계 호텔 화장실 시장은 2023년에 138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4.09%의 CAGR을 기록했으며, 2030년까지 186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3.87%의 CAGR로 성장했으며, 2023년 32억 7,874만 달러에서 2030년에는 42억 2,53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intelmarketresearch.com/download-free-sample/409/hotel-toiletries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호텔 화장실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4.16%의 CAGR로 성장했으며, 2023년 86억 7,856 만 달러에서 2030년에는 119억 3,47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는 편의 시설이라고도 함)은 호텔, 모텔 및 기타 숙박 시설에 숙박하는 손님에게 제공되는 개인 케어 제품입니다. 와 많습니다.
호텔용 화장실의 주요 글로벌 메이커는, 헌터 어메니티, ADA 코스메틱스 인터내셔널 GmbH, LMZ(강소) 인더스트리얼, 길크리스트 & 솜스, 콜게이트 퍼몰리브, 양주 개래 호텔 어메니티, 강소 옵 펄 데일리 케미컬, 명휘 국제 홀딩스, 안도 게스트 어메니티 등이 있습니다
. 에 소개하고, 독자가 비즈니스/성장 전략을 책정하고, 시장의 경쟁 상황을 평가하고, 현재의 시장에서의 자사의 포지션을 분석해, 호텔용 화장실에 관한 정보에 근거한 비즈니스상의 의사 결정을 실시하는 것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이 예측은 2023년을 기준으로 판매량(백만 단위) 및 매출액(백만 달러)의 관점에서 제공되며, 2019년부터 2030년까지의 실적 및 예측 데이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유형 , 용도 및 선수별 지역별 시장 규모 를 제공합니다 . 이 보고서는 호텔 화장실 제조 업체, 신규 진입 기업 및 이 시장의 업계 체인 관련 기업에게 전체 시장, 기업별, 유형별, 애플리케이션별, 지역별 다양한 세그먼트에 대한 하위 세그먼트의 수익, 판매량 및 평균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시장 세분화

 

企業別

  • 헌터 어메니티
  • ADA 코스메틱스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 LMZ(江蘇省)工業
  • 길크리스트 & 솜스
  • 콜게이트 퍼몰리브
  • Yangzhou Wui Hotel의 편의 시설
  • 강소 오펠 데일리 화학
  • 민파이 인터내셔널 홀딩스
  • 안투게스트 어메니티
  • 월드 어메니티
  • 몰튼 브라운
  • 스타일 비전 호텔 서프라이즈 주식회사
  • 필수 어메니티

유형별 세그먼트

  • 버스 용품
  • 칫솔과 치약
  • 슬리퍼
  •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세그먼트

  • 이코노미 호텔
  • 중고급 호텔
  • 럭셔리 호텔

지역별 소비량

  • 북미
  • 우리
  • 캐나다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한국
  • 동남아시아
  • 인도
  • 호주
  • 유럽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라틴 아메리카
  • 멕시코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라틴 아메리카의 다른 지역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받으세요: 
https://www.intelmarketresearch.com/download-free-sample/409/hotel-toiletries

운전자

  1. 세계의 환대 산업의 성장
    관광객과 출장의 증가에 견인되어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지속적인 확대가 호텔의 화장실 수요의 대폭적인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2. 게스트의 기대 증가
    오늘날의 게스트는 기본적인 위생 용품 이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3. 브랜딩과 게스트 경험에 중점을 둔
    호텔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도구로 화장실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4. 가처분소득 증가와 관광업
    발전 : 특히 신흥시장에서 가처분소득 증가와 중류계급 확대는 국내외 여행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5. 부티크 호텔과 고급 호텔의 성장 부티크 호텔
    과 고급 호텔의 등장으로 프리미엄 서비스에 어울리는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화장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약

  1. 호텔의 비용이 많이 드는 운영 비용
    고품질 또는 브랜드 화장실을 제공하는 비용은 특히 중형 및 저가형 호텔에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에 대한 우려로 품질을 타협하거나 제네릭 브랜드로 전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포장 폐기물에 관한 환경 문제
    호텔의 화장실 제품의 대부분은 일회용이기 때문에, 플라스틱 폐기물의 증가로 연결되어 환경 단체로부터의 비판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3. 관광 산업
    변동 경제 침체, 지정 학적 불안정성 또는 유행성으로 인해 여행 및 관광 산업이 감소 할 수 있으며 호텔 가동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화장실 제품 수요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4. 휴가 렌탈 및 대체 숙박 시설과의 경쟁 :
    Airbnb 및 홈스테이와 같은 휴가 렌탈 플랫폼의 상승은 전통적인 호텔 숙박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회

  1. 지속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의 전환
    환경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생분해성, 유기농 또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달된 소재로 만들어진 화장실 제품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2. 커스터마이징 및 개인화
    호텔은 사용자의 정체성을 높이기 위해 맞춤형 브랜드 화장실 제품을 추구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3. 패키징 및 제품 설계에 있어서의 기술혁신
    리필 가능한 디스펜서나 리사이클 가능한 소재 등의 패키징 기술의 진보에 의해, 게스트의 만족도를 유지하면서 폐기물을 삭감할 기회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4. 아시아 태평양 및 아프리카 신흥 시장 :
    신흥 지역의 관광 및 환대 부문의 급속한 발전은 큰 수익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5. 럭셔리 브랜드와 틈새 브랜드와의 협업
    호텔과 럭셔리 브랜드, 혹은 틈새 화장실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독자적인 가치 제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도전

  1. 엄격한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화장실
    제품은 구성 요소, 안전 및 환경 영향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비용과 품질의 균형
    호텔은 고품질의 편의 시설과 비용 관리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3. 벌크 디스펜서로의 전환
    많은 호텔은 폐기물 감소로 인해 벌크 디스펜서로의 전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개인 화장실 수요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4. 브랜드 경쟁과 시장 포화
    호텔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수많은 기존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가 호텔 계약을 겨루고 있습니다.
  5. 공급망의 혼란
    호텔 어메니티의 생산과 유통은 안정적인 공급망에 의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