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호텔 화장실 시장은 2023년에 138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4.09%의 CAGR을 기록했으며, 2030년까지 186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3.87%의 CAGR로 성장했으며, 2023년 32억 7,874만 달러에서 2030년에는 42억 2,53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https://www.intelmarketresearch.com/download-free-sample/409/hotel-toiletries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호텔 화장실 시장은 2024년부터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4.16%의 CAGR로 성장했으며, 2023년 86억 7,856 만 달러에서 2030년에는 119억 3,47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는 편의 시설이라고도 함)은 호텔, 모텔 및 기타 숙박 시설에 숙박하는 손님에게 제공되는 개인 케어 제품입니다. 와 많습니다.
호텔용 화장실의 주요 글로벌 메이커는, 헌터 어메니티, ADA 코스메틱스 인터내셔널 GmbH, LMZ(강소) 인더스트리얼, 길크리스트 & 솜스, 콜게이트 퍼몰리브, 양주 개래 호텔 어메니티, 강소 옵 펄 데일리 케미컬, 명휘 국제 홀딩스, 안도 게스트 어메니티 등이 있습니다
. 에 소개하고, 독자가 비즈니스/성장 전략을 책정하고, 시장의 경쟁 상황을 평가하고, 현재의 시장에서의 자사의 포지션을 분석해, 호텔용 화장실에 관한 정보에 근거한 비즈니스상의 의사 결정을 실시하는 것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이 예측은 2023년을 기준으로 판매량(백만 단위) 및 매출액(백만 달러)의 관점에서 제공되며, 2019년부터 2030년까지의 실적 및 예측 데이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유형 , 용도 및 선수별 지역별 시장 규모 를 제공합니다 . 이 보고서는 호텔 화장실 제조 업체, 신규 진입 기업 및 이 시장의 업계 체인 관련 기업에게 전체 시장, 기업별, 유형별, 애플리케이션별, 지역별 다양한 세그먼트에 대한 하위 세그먼트의 수익, 판매량 및 평균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시장 세분화
企業別
- 헌터 어메니티
- ADA 코스메틱스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 LMZ(江蘇省)工業
- 길크리스트 & 솜스
- 콜게이트 퍼몰리브
- Yangzhou Wui Hotel의 편의 시설
- 강소 오펠 데일리 화학
- 민파이 인터내셔널 홀딩스
- 안투게스트 어메니티
- 월드 어메니티
- 몰튼 브라운
- 스타일 비전 호텔 서프라이즈 주식회사
- 필수 어메니티
유형별 세그먼트
- 버스 용품
- 칫솔과 치약
- 슬리퍼
-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세그먼트
- 이코노미 호텔
- 중고급 호텔
- 럭셔리 호텔
지역별 소비량
- 북미
- 우리
- 캐나다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한국
- 동남아시아
- 인도
- 호주
- 유럽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라틴 아메리카
- 멕시코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라틴 아메리카의 다른 지역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받으세요:
https://www.intelmarketresearch.com/download-free-sample/409/hotel-toiletries
운전자
- 세계의 환대 산업의 성장
관광객과 출장의 증가에 견인되어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지속적인 확대가 호텔의 화장실 수요의 대폭적인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 게스트의 기대 증가
오늘날의 게스트는 기본적인 위생 용품 이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브랜딩과 게스트 경험에 중점을 둔
호텔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도구로 화장실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 가처분소득 증가와 관광업
발전 : 특히 신흥시장에서 가처분소득 증가와 중류계급 확대는 국내외 여행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 부티크 호텔과 고급 호텔의 성장 부티크 호텔
과 고급 호텔의 등장으로 프리미엄 서비스에 어울리는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화장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약
- 호텔의 비용이 많이 드는 운영 비용
고품질 또는 브랜드 화장실을 제공하는 비용은 특히 중형 및 저가형 호텔에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에 대한 우려로 품질을 타협하거나 제네릭 브랜드로 전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포장 폐기물에 관한 환경 문제
호텔의 화장실 제품의 대부분은 일회용이기 때문에, 플라스틱 폐기물의 증가로 연결되어 환경 단체로부터의 비판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 관광 산업
변동 경제 침체, 지정 학적 불안정성 또는 유행성으로 인해 여행 및 관광 산업이 감소 할 수 있으며 호텔 가동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화장실 제품 수요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휴가 렌탈 및 대체 숙박 시설과의 경쟁 :
Airbnb 및 홈스테이와 같은 휴가 렌탈 플랫폼의 상승은 전통적인 호텔 숙박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회
- 지속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의 전환
환경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생분해성, 유기농 또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달된 소재로 만들어진 화장실 제품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 커스터마이징 및 개인화
호텔은 사용자의 정체성을 높이기 위해 맞춤형 브랜드 화장실 제품을 추구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패키징 및 제품 설계에 있어서의 기술혁신
리필 가능한 디스펜서나 리사이클 가능한 소재 등의 패키징 기술의 진보에 의해, 게스트의 만족도를 유지하면서 폐기물을 삭감할 기회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및 아프리카 신흥 시장 :
신흥 지역의 관광 및 환대 부문의 급속한 발전은 큰 수익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럭셔리 브랜드와 틈새 브랜드와의 협업
호텔과 럭셔리 브랜드, 혹은 틈새 화장실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독자적인 가치 제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도전
- 엄격한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화장실
제품은 구성 요소, 안전 및 환경 영향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비용과 품질의 균형
호텔은 고품질의 편의 시설과 비용 관리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 벌크 디스펜서로의 전환
많은 호텔은 폐기물 감소로 인해 벌크 디스펜서로의 전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개인 화장실 수요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 브랜드 경쟁과 시장 포화
호텔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수많은 기존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가 호텔 계약을 겨루고 있습니다. - 공급망의 혼란
호텔 어메니티의 생산과 유통은 안정적인 공급망에 의존합니다.